2016년 9월 30일 금요일

시티은행이 예전부터 많이 빡빡했는데 했나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외국갈준비하려고 숙박알아보고 하는데, 걸리는게 많네요..
제가 방문하려는시기가 극성수기라고해서 괜찮은방들은 이미 빠졌고..

항공권문제도 생겼어요.
학교에서 입국시 업무상방문하는 학교의 수락이떨어져야 항공권을 구매할 수있다는 등..
2,3주정도 미리나가서 여행하려했는데
이러다 일만하고 올것같네요 허허?

일단 시티카드라도 만드려고 은행왔는데
진짜 까다롭네요ㅠㅠ

항공권없음 안된다길래
학교에 공문요청해서 공문제출하고 심사?대기중이에요ㅜㅜ
으어어 처음부터 순탄치않네요...